제품 구매 후 1년 동안 제품 하자에 대한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소비자 과실로 인한 고장이나 파손은 유상 수리 대상입니다. AS 접수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제품의 시리얼 번호와 고장 증상에 대한 설명을 자세히 제공해주시면 신속한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제품 수리 또는 교환 시 발생하는 배송비는 고객 부담이며, 자세한 AS 정책은 구매처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 설명서를 잘 읽고 제품을 사용하시면 고장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관련정보 나만의 무소음 휴대선풍기, 득템 후기! ✨


추가정보 무소음휴대선풍기


네이버백과 검색 네이버사전 검색 위키백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