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상 및 서랍의 A/S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제품 하자 발견 시에는 무상으로 교환 또는 수리가 가능합니다. 단,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이나 변형은 A/S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7일 이후 발생하는 제품 하자는 제품의 보증 기간 (구매일로부터 1년) 내에 무상으로 수리해 드립니다. 보증 기간 이후에도 유상으로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수리 비용은 제품의 상태와 수리 내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A/S 접수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또는 제품 보증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정보 맘에 쏙 드는 책상&서랍, 드디어 찾았어요! ✨
추가정보 책상및서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