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타 오리지널 제품은 구매일로부터 1년간 무상 A/S를 제공합니다. 단, 소비자 과실로 인한 제품 손상은 유상 A/S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A/S 접수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제품 불량 또는 하자에 대한 문의는 제품 구매처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A/S 접수 시에는 제품 구매 증빙 자료(영수증 또는 주문 내역)를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A/S 기간 이후에도 유상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제품 수리에 대한 문의는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관련정보 벤타오리지널 에어워셔, 솔직 후기와 꿀팁 대방출! ✨


추가정보 벤타오리지널


네이버백과 검색 네이버사전 검색 위키백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