툴콘송풍기 A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제품에 이상이 발생했을 경우, 먼저 제품 설명서나 제품 포장에 기재된 고객센터 번호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제품의 고장 증상과 구매 일자, 제품 시리얼 번호 등의 정보를 제공해주시면 신속한 AS 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AS 접수 후에는 안내에 따라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보증 기간 내 고장일 경우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관련정보 툴콘송풍기 완벽 가이드: 성능, 가격, 선택 가이드까지! 당신에게 딱 맞는 송풍기를 찾아드립니다.
추가정보 툴콘송풍기
툴콘송풍기 관련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