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에 이상이 발생했을 경우에는 먼저 제품 설명서에 명시된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에서는 제품의 문제점을 확인하고 수리 또는 교환 등 필요한 조치를 안내해 드릴 것입니다. 무상 보증 기간 내의 고장일 경우, 수리 또는 교환이 무상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단, 소비자 과실로 인한 고장은 유상 수리가 될 수 있으니 주의하여 사용하시고, 제품 사용 전 설명서를 꼼꼼하게 읽어보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무단으로 분해하거나 수리하지 마세요.


관련정보 나로공간워머 후기: 겨울 추위 걱정 끝! ✨ 따뜻한 겨울나기 꿀팁


추가정보 나로공간워머


네이버백과 검색 네이버사전 검색 위키백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