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분석 결과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먼저, 충분한 양의 데이터(10,000건 이상)를 확보하여 통계적 유의미성을 확보했습니다. 또한, 긍정/부정 감성 분석에는 정확도가 검증된 자연어 처리(NLP) 기술을 적용하였고, 분석 결과의 객관성을 유지하기 위해 주관적인 판단을 최소화하고 수치 데이터를 중심으로 분석을 진행했습니다. 하지만, 온라인 후기는 고객의 주관적인 경험에 기반한 데이터이므로 절대적인 신뢰도를 보장할 수는 없습니다. 본 보고서는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한 참고 자료이며, 실제 렌터카 이용 시에는 개별적인 상황과 추가적인 정보 확인을 통해 최종 결정을 내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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