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홈쇼파의 품질 보증은 어떻게 되나요?
포홈쇼파는 제품 출고 전 꼼꼼한 품질 검수 과정을 거치지만, 만약 제품에 하자가 발생하는 경우 구매일로부터 1년간 무상 A/S를 제공합니다. 단, 고객 과실로 인한 파손이나 변형은 무상 A/S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A/S 접수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접수 절차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A/S 기간 내라도 부품 교체 등의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고객님께 미리 안내해 드립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포홈쇼파의 품질 보증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정보 포홈쇼파 AS, 꼼꼼히 따져보고 맘 편히 앉자!
추가정보 포홈쇼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