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벨리에서는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제품 하자에 대해 교환 또는 환불을 지원합니다. 단,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이나 손상은 A/S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7일 이후 발생하는 제품 하자는 제품 보증 기간 및 하자 내용에 따라 무상 또는 유상 수리가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A/S 정책은 고객센터 또는 가구벨리 웹사이트의 '고객센터'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S 접수는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주시면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관련정보 가구벨리: 최고의 가구를 찾는 당신을 위한 완벽 가이드


추가정보 가구벨리


네이버백과 검색 네이버사전 검색 위키백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