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S 조명은 제품 구입처 및 제품 종류에 따라 A/S 정책이 상이합니다. 공식 수입원을 통해 구매하신 경우, 구매처 또는 공식 수입원에 문의하시면 제품 보증 기간 및 A/S 절차에 대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증 기간 내 하자가 발생한 경우 무상 수리 또는 교환이 가능하며, 보증 기간 이후에는 유상 수리가 가능합니다. A/S 접수 시 제품의 시리얼 번호와 구매 증빙 자료를 준비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단, 고객 과실로 인한 파손은 유상 수리 대상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수입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정보 flos조명 요약정보 우선 확인


추가정보 flos조명


네이버백과 검색 네이버사전 검색 위키백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