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S 조명의 A/S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FLOS 조명은 제품 구입처 및 제품 종류에 따라 A/S 정책이 상이합니다. 공식 수입원을 통해 구매하신 경우, 구매처 또는 공식 수입원에 문의하시면 제품 보증 기간 및 A/S 절차에 대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증 기간 내 하자가 발생한 경우 무상 수리 또는 교환이 가능하며, 보증 기간 이후에는 유상 수리가 가능합니다. A/S 접수 시 제품의 시리얼 번호와 구매 증빙 자료를 준비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단, 고객 과실로 인한 파손은 유상 수리 대상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수입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정보 flos조명 요약정보 우선 확인
추가정보 flos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