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비앤비 호스트와의 소통은 어떻게 하나요?
에어비앤비 플랫폼 내 메시지 기능을 통해 호스트와 소통할 수 있습니다. 예약 전 숙소에 대한 질문이나 예약 관련 문의는 메시지를 통해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예약 후에도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조정, 숙소 이용 관련 문의 등 필요한 경우 메시지를 통해 호스트와 연락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는 에어비앤비 플랫폼 내에서 기록으로 남기 때문에 추후 분쟁 발생 시에도 증거 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문제 발생 시에는 우선 호스트와 메시지로 소통하며 해결책을 모색하고, 해결되지 않을 경우 에어비앤비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친절하고 예의 바른 태도로 소통하는 것이 원활한 의사소통에 도움이 됩니다.
관련정보 에어비앤비 꿀팁! 숙소 예약부터 할인까지 내돈내산 후기
추가정보 에어비앤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