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데프 카펫의 A/S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세데프 카펫의 A/S 정책은 제품의 종류와 구매처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제품 하자에 대해서는 구매일로부터 일정 기간 동안 무상으로 A/S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소비자 과실로 인한 손상이나, 제품 설명서에 명시된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발생한 문제는 유상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A/S 접수는 구매처 또는 세데프 카펫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구매처 또는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A/S를 받기 위해서는 제품 보증서와 구매 영수증을 준비하셔야 합니다. 제품의 상태 및 하자의 내용을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촬영하여 함께 제출하시면 더욱 빠르고 정확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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