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독 키즈 가방 A/S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블루독 키즈 가방의 A/S 정책은 제품의 하자 여부에 따라 다릅니다. 제품에 대한 제조상의 하자가 있는 경우에는 무상으로 수리 또는 교환해 드립니다. 단,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이나 손상은 유상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A/S 접수는 구매처 또는 블루독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제품의 보증 기간 내에 접수해야 합니다. A/S 접수 시에는 구매 영수증이나 제품 보증서와 같이 구매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A/S 절차 및 기간은 블루독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시거나, 제품에 동봉된 A/S 관련 안내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품 사용 전에 취급 주의사항을 꼼꼼하게 확인하여 제품의 손상을 방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관련정보 우리 아이 첫 가방? 블루독키즈가방 후기와 꿀팁 대방출! 🥰
추가정보 블루독키즈가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