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무스 손잡이는 제품 하자에 대해 구매일로부터 일정 기간 동안 무상 A/S를 제공합니다. 정확한 보증 기간은 구매처 또는 제품 설명서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상 A/S 기간 내라도 고객 과실로 인한 손상은 유상 수리될 수 있습니다. A/S 접수는 도무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제품의 시리얼 번호와 구매 증빙 자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A/S 접수 후에는 도무스 고객센터 담당자의 안내에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A/S 정책은 도무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관련정보 도무스손잡이 요약정보 우선 확인: 당신의 공간을 완성하는 최고의 선택


추가정보 도무스손잡이


네이버백과 검색 네이버사전 검색 위키백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