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홈쇼파의 배송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포홈쇼파는 고객님의 소중한 쇼파를 안전하게 배송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주문 후 제작 기간과 배송 기간은 제품 종류 및 재고 상황에 따라 상이하며, 주문 완료 후 담당자가 개별적으로 연락드려 정확한 배송 일정을 안내해드립니다. 배송 지역에 따라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으며, 상세 배송비는 주문 시 확인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전문 배송 기사가 직접 배송하며, 설치 및 포장재 처리까지 완료해드립니다. 만약 배송 과정 중 문제 발생 시, 즉시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배송 시 제품의 파손 여부를 꼼꼼히 확인하시고,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사진 촬영 후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세요. 빠른 조치를 통해 불편함 없이 제품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배송 예약 변경이나 문의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영업시간 외에는 다음 영업일에 순차적으로 연락드립니다.
추가정보 포홈쇼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