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익가구마레 가구의 AS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삼익가구마레는 제품의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철저한 AS 정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매 후 제품에 하자가 발생할 경우, 구매일로부터 1년 동안 무상으로 수리 또는 교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손상은 제외됩니다.) 무상 보증 기간 이후에도 유상으로 수리 및 부품 교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며, 전문 AS 기사가 신속하고 정확하게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AS 접수는 전화, 이메일, 온라인 문의 등 다양한 방법으로 가능하며, 접수 후 담당자가 빠르게 연락을 드려 상황을 확인하고 해결 방안을 안내해 드립니다. 보다 자세한 AS 정책 및 절차는 삼익가구마레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고객님의 소중한 가구를 오랫동안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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