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퍼 제품이라도 제조사의 AS 정책을 따릅니다. 제품 보증기간 내에 고장 발생 시, 제조사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AS를 접수해야 합니다. 단, 리퍼 제품 특성상 기존에 있던 고장 부분에 대한 AS는 제외될 수 있으므로, 구매 전에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AS 접수 시 리퍼 제품임을 명확히 밝히고 구매 증빙 자료를 제시해야 원활한 AS 처리가 가능합니다. 일반적인 소비자 보호법은 동일하게 적용되므로, AS 관련 불만이 있을 경우 관련 기관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관련정보 득템찬스! 스마트TV 리퍼, 후회 없는 선택? 내돈내산 후기


추가정보 스마트tv리퍼


네이버백과 검색 네이버사전 검색 위키백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