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TV 리퍼 제품, AS는 어떻게 받나요?
리퍼 제품이라도 제조사의 AS 정책을 따릅니다. 제품 보증기간 내에 고장 발생 시, 제조사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AS를 접수해야 합니다. 단, 리퍼 제품 특성상 기존에 있던 고장 부분에 대한 AS는 제외될 수 있으므로, 구매 전에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AS 접수 시 리퍼 제품임을 명확히 밝히고 구매 증빙 자료를 제시해야 원활한 AS 처리가 가능합니다. 일반적인 소비자 보호법은 동일하게 적용되므로, AS 관련 불만이 있을 경우 관련 기관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관련정보 득템찬스! 스마트TV 리퍼, 후회 없는 선택? 내돈내산 후기
추가정보 스마트tv리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