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랍쉬핑은 재고를 보유하지 않고 제품을 판매하는 비즈니스 모델입니다. 고객으로부터 주문을 받으면, 판매자는 공급업체에 주문을 전달하고, 공급업체가 고객에게 직접 제품을 배송합니다. 판매자는 제품의 재고 관리나 배송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아도 되며, 초기 투자 비용이 적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판매자는 주문 처리, 마케팅, 고객 서비스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익 마진이 낮을 수 있으며, 공급업체에 대한 의존도가 높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관련정보 드롭쉬핑 성공 전략: 고객 만족으로 매출 UP!


추가정보 드랍쉬핑


네이버백과 검색 네이버사전 검색 위키백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