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게임은 제가 직접 기획하고 개발한 독립 게임입니다. 장르는 턴제 전략 시뮬레이션이며, 고대 신화를 모티브로 한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부족을 이끌어 다른 부족들과 경쟁하며, 자원을 확보하고 영토를 넓히고, 강력한 군대를 건설하여 최종 승리를 거머쥐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게임에는 다양한 유닛과 건물, 그리고 전략적인 요소들이 포함되어 있어 전투뿐 아니라 내정 관리도 중요한 요소입니다. 단순히 힘으로만 승리하는 것이 아니라, 자원 관리, 외교, 전략적인 판단 등 다양한 요소들을 고려해야 승리할 수 있는 깊이 있는 게임성을 목표로 개발되었습니다. 현재는 초기 버전으로, 앞으로 더욱 많은 콘텐츠와 기능들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특히, 다양한 부족들의 고유한 능력과 특성을 더욱 심화시키고, 더욱 흥미로운 스토리와 이벤트를 추가하여 플레이어 여러분에게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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