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광고의 예산은 어떻게 설정해야 하나요?
페이스북 광고 예산 설정은 광고 목표, 예상 도달 범위, 그리고 예상되는 광고비용 등을 고려하여 결정해야 합니다. 처음에는 소액으로 시작하여 광고 성과를 분석하고, 효과적인 타겟팅 전략을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산은 일일 예산 또는 전체 예산으로 설정할 수 있으며, 일일 예산은 매일 지출할 수 있는 최대 금액을, 전체 예산은 특정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총 금액을 의미합니다. 캠페인의 성과를 측정하고 분석하여 예산을 조정하는 것이 중요하며, 광고 집행 기간과 목표 달성에 필요한 비용을 고려하여 예산을 계획하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낮은 예산으로 시작하여 효과적인 타겟팅을 통해 최대한의 효과를 얻는 전략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관련정보 페이스북 광고 성공 전략: 이미지와 영상으로 매력 끌어올리기!
추가정보 페이스북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