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온트랙 서비스 비용은 제품의 종류, 수리 내용, 필요한 부품 등에 따라 다르게 책정됩니다. 수리 전에 엔지니어가 제품을 정확하게 진단하고, 필요한 수리 및 부품 교체에 대한 상세한 내용과 예상 비용을 고객에게 투명하게 안내합니다. 고객은 안내받은 내용을 확인하고 수리 진행 여부를 결정할 수 있으며, 수리 시작 전에 최종 비용을 확인하고 승인하는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정품 부품을 사용하며, 모든 수리 과정은 다이슨의 엄격한 품질 기준에 따라 진행됩니다. 수리 후에는 보증 기간이 적용되며, 추가적인 문제 발생 시에는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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