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기록은 무엇을 기록해야 하나요?
팀기록에는 팀의 활동 전반에 대한 내용을 기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회의록, 프로젝트 진행 상황, 의사결정 내용, 중요한 이슈 및 해결 과정, 팀원들의 역할 분담 및 성과, 개선사항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특히, 향후 팀 활동을 위한 참고 자료로 활용될 수 있도록 구체적이고 명확하게 기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팀 목표 달성에 대한 진행 상황과 결과를 명시적으로 기록하여 목표 달성 여부를 확인하고 향후 개선 방향을 설정하는 데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각 기록에는 날짜와 작성자를 명확히 기재하여 추후 확인 및 관리가 용이하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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