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모뎀과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가 30초 후 다시 켜보세요. 그래도 속도가 느리다면, KT 고객센터(100번)에 전화하셔서 상담을 받으시거나, KT 고객센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속도측정을 해보고 문제점을 파악해보세요. 다른 기기에서도 속도가 느린지 확인하고, 사용 중인 와이파이 채널이 혼잡한지 확인해 다른 채널로 변경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혹시 인터넷 사용량이 많거나, 다른 기기들이 인터넷을 많이 사용하고 있는지도 확인해보세요.


관련정보 KT 고객센터 완벽 가이드: 빠르고 쉽게 해결하세요!


추가정보 KT 고객 센터


네이버백과 검색 네이버사전 검색 위키백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