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프전자 7700의 AS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샤프전자 7700은 구매일로부터 1년간 무상 AS를 제공합니다. 단,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은 유상 수리 대상입니다. 무상 AS 기간 내에 제품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구매처 또는 샤프전자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수리 절차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에서는 제품의 고장 원인을 확인하고, 수리 또는 교환 여부를 결정합니다. AS 접수 시 구매 영수증 또는 제품 보증서를 준비해야 수월하게 처리 가능합니다. 자세한 AS 정책은 샤프전자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정보 샤프전자7700? 후회없는 선택! 솔직 후기와 꿀팁 대방출!
추가정보 샤프전자7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