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비 벽조명은 제품 하자에 대해 구매일로부터 일정 기간 동안 AS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AS 기간은 구매하신 제품의 설명서 또는 마켓비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AS 접수는 마켓비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제품의 하자 내용을 사진 또는 영상과 함께 자세하게 설명해주시면 신속하고 정확한 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연락처와 AS 관련 자세한 내용은 마켓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 중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언제든지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정보 마켓비 벽조명, 고장났어요! 😭 수리 가능할까요?


추가정보 마켓비벽조명


네이버백과 검색 네이버사전 검색 위키백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