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룩스 제품 A/S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엔젤룩스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제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에 무상으로 A/S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손상은 A/S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A/S가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전화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 기재)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A/S 접수 시 제품 구매 증빙 자료(영수증 또는 주문 내역)를 준비해주시면 더욱 신속하게 처리가 가능합니다. A/S 진행 과정은 고객님께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며,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처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관련정보 엔젤룩스: 눈부신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마법, 당신의 선택은?
추가정보 엔젤룩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