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생로랑 시계의 AS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입생로랑 시계의 AS는 구매처 및 시계의 상태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한 시계는 공식 AS 센터를 통해 수리 및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AS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일정 기간이며, 기간 내 무상 수리 가능 여부는 시계의 문제 발생 원인과 구체적인 내용에 따라 결정됩니다. AS 관련 자세한 내용은 구매처에 문의하거나 입생로랑 공식 웹사이트에서 AS 정책을 확인해야 합니다. 병행 수입품의 경우 공식 AS가 어려울 수 있으며, 수리 비용이 더 높을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합니다. AS를 받기 전에 시계의 상태와 수리 내용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수리 비용을 미리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관련정보 내 손목을 빛낼 진짜 입생로랑 시계, 어떻게 고르죠?
추가정보 입생로랑시계
입생로랑시계 관련 동영상
이전/다음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