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료 결정내역서에 오류가 있는 것 같습니다. 어떻게 수정할 수 있나요?
보험료 결정내역서에 오류가 있다고 생각되시면, 우선 내역서를 꼼꼼히 검토하여 오류의 내용과 근거를 명확히 파악해야 합니다. 오류 내용과 근거 자료(예: 급여명세서, 소득증명서 등)를 준비하여 국민연금공단 고객센터(☎1355) 또는 가까운 지사에 문의하거나, 관련 서류를 첨부하여 '보험료 정정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정정 신청 시에는 신청서와 함께 오류 내용을 명확하게 기재하고, 관련 증빙자료를 제출해야 처리가 원활하게 진행됩니다. 신청 결과는 공단으로부터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관련정보 국민연금 보험료, 내 돈 돌려받자! 환급 신청 완벽 가이드
추가정보 국민연금보험료결정내역서
국민연금보험료결정내역서 관련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