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전자레인지, AS는 어떻게 받나요?
다이소 전자레인지는 구매처인 다이소 매장에서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에 이상이 발생하였을 경우, 구매 영수증과 함께 가까운 다이소 매장에 방문하여 문의하시면 됩니다. 단, 소비자 과실로 인한 고장은 AS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AS 가능 여부 및 절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이소 고객센터 또는 제품 설명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품 하자에 대한 AS 기간은 제품마다 다를 수 있으니 구매 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AS 접수 시 제품의 이상 증상을 자세하게 설명해주는 것이 빠른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
관련정보 다이소 갓성비 전자레인지, 후회는 절대 없어요! ✨
추가정보 다이소전자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