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리스 정품에 대한 AS는 구매처 및 제품 보증 기간에 따라 상이합니다. 구매 영수증이나 제품 보증서를 잘 보관하셔야 합니다. 먼저 제품에 이상이 발생하면 구매처에 문의하여 AS 절차에 대한 안내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일부 제품의 경우 제조사의 공식 AS 센터를 통해서도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AS 접수 시에는 제품의 문제점을 자세하게 설명하고, 구매처와 구매일자를 알려주어야 신속하고 정확한 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AS 가능 여부와 기간, 수리 비용 등은 제품의 상태와 보증 기간에 따라 다르므로, 구매처나 AS 센터의 안내에 따라 진행해야 합니다.


관련정보 힐리스 정품 구별법: 가짜와 진짜, 안전하게 즐기는 힐리스 선택 가이드


추가정보 힐리스정품


네이버백과 검색 네이버사전 검색 위키백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