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리니어 의자, A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시디즈 리니어 의자는 시디즈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 후 제품에 이상이 발생했을 경우, 시디즈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제품 상태 및 문제점을 설명하면, 전문 상담원이 A/S 절차를 안내해 드립니다. AS 기간 및 정책은 구매일자와 제품 보증기간에 따라 상이하므로, 구매 영수증을 잘 보관하시고, 문의 전 시디즈 공식 홈페이지의 A/S 정책을 참고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빠른 처리를 위해 구매처 정보와 제품 시리얼 번호를 준비해주세요.
관련정보 시디즈linie 득템 후기! 나만의 홈오피스 완성하기 ✨
추가정보 시디즈linie
시디즈linie 관련 동영상
이전/다음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