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폰의 A/S는 제품 구매처 또는 LG U+ 지정 서비스센터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매하신 곳에 문의하시면 A/S 절차와 관련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순한 문의는 LG U+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A/S 접수 시 제품의 고장 증상과 구매일자 등을 정확하게 알려주시면 더욱 빠르게 처리가 가능합니다. 보증기간 내 A/S는 무상으로 진행되지만, 소비자 과실로 인한 고장은 유상 수리가 될 수 있습니다.


관련정보 카카오프렌즈폰 완벽 가이드: 구매 전 궁금증 해결 & 최고의 선택!


추가정보 카카오프렌즈폰


네이버백과 검색 네이버사전 검색 위키백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