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TIME 공유기 랜포트에 연결된 기기가 인터넷에 접속이 안 돼요. 무엇이 문제일까요?
먼저, 해당 랜포트에 연결된 기기의 네트워크 설정을 확인해 보세요. IP 주소가 자동으로 할당되도록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DHCP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만약 수동으로 IP 주소를 설정했다면, 올바른 IP 주소, 서브넷 마스크, 게이트웨이 주소를 입력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공유기의 DHCP 서버가 제대로 작동하는지도 확인해야 합니다. 공유기 관리자 페이지에서 DHCP 서버 설정을 확인하고, DHCP 서버가 활성화되어 있고, IP 주소 범위가 적절하게 설정되었는지 확인합니다. 만약 문제가 지속된다면, 공유기의 재부팅을 시도해보세요. 재부팅 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공유기의 펌웨어 업데이트를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최신 펌웨어를 설치하면 안정성과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공유기의 관리자 페이지에서 인터넷 연결 상태를 확인하고, 인터넷 연결이 제대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관련정보 ipTime 랜포트 완벽 가이드: 속도, 안정성, 그리고 선택 가이드
추가정보 iptime랜포트
iptime랜포트 관련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