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라벨 제품 A/S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골드라벨은 제품에 대한 높은 자부심을 가지고 있으며, 구매 후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대해 책임을 다하고 있습니다. 제품 하자 발생 시, 구매일로부터 1년간 무상 A/S를 제공하며, 소모품 교체 및 수리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S센터 (전화번호: 000-0000-0000) 또는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단,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은 유상 수리될 수 있습니다.
관련정보 당신의 선택을 빛낼, 골드라벨의 매혹적인 세계로 초대합니다: 최고급 품질과 가치의 만남
추가정보 골드라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