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리나 제품은 구매일로부터 1년 동안 제품 하자에 대한 무상 A/S를 제공합니다. 단,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제품 손상은 A/S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A/S가 필요한 경우, 구매처 또는 러브리나 고객센터(전화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 기재)로 문의해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A/S 접수 시 제품의 구매 증빙 자료(영수증 또는 주문 내역)를 준비해주시면 처리가 더욱 빠르게 진행됩니다. 자세한 A/S 정책은 러브리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정보 러브리나 화장품: 솔직한 장단점 비교 및 사용 후기 총정리 - 나에게 맞는 제품 찾기


추가정보 러브리나


네이버백과 검색 네이버사전 검색 위키백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