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홈쇼파는 구매 후 1년 동안 무상 A/S를 제공합니다. 제품 하자 또는 제조상의 결함에 대해서는 무상으로 수리 또는 교환해 드립니다. 단,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이나 변형은 유상 A/S가 적용될 수 있으며, A/S 접수는 고객센터를 통해 진행됩니다. A/S 접수 시에는 제품의 이상 증상과 사진 또는 영상을 함께 제공해 주시면 더욱 신속하고 정확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A/S 기간 이후에도 유상으로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관련정보 포홈쇼파 최저가 찾기: 쇼핑꿀팁 완전정복!


추가정보 포홈쇼파


네이버백과 검색 네이버사전 검색 위키백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