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우델로스 제품의 A/S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청우델로스는 모든 제품에 대해 구매일로부터 1년간 무상 A/S를 제공합니다. 단,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제품 손상이나 소모품 교체는 유상으로 진행됩니다. A/S 접수는 당사 웹사이트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제품의 상태와 문제 발생 원인을 정확하게 파악하여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S 기간이 만료된 이후에도 유상으로 수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며, 수리 비용은 제품의 상태와 수리 내용에 따라 달라집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청우델로스는 향후 A/S 정책 개선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관련정보 청우델로스 마스터하기: 전문가를 위한 심화 가이드
추가정보 청우델로스
청우델로스 관련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