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데인 탁상시계 A/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몬데인 탁상시계 A/S는 공식 수입원 또는 판매처를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구입처에 문의하시면 A/S 절차 및 비용에 대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A/S 접수 시에는 구입 증빙서류 (영수증, 구매 내역 등)와 시계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 또는 영상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품 하자에 대한 A/S는 제품 보증 기간 내에 무상으로 처리될 수 있지만, 고객 과실에 의한 손상은 유상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A/S 기간은 제품 및 문제의 정도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정확한 기간은 공식 수입원 또는 판매처에 문의하셔야 합니다.
추가정보 몬데인탁상시계